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신문판매 시장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2. 신문판매시장에서 앞으로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신문의 판매시장] 신문개혁과 신문판매
관훈저널
2001 .03
신문판매 현황과 문제점
관훈저널
1995 .07
신문판매의 실상과 과제
관훈저널
1991 .12
신문판매 체제의 변화
관훈저널
1999 .04
유럽신문의 판매전략
관훈저널
1996 .08
신문이 사는 법
관훈저널
2006 .03
신문은 홀로 설 수 있을까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신문지만 있어도 즐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7 .02
신문판매의 自由競爭에 따른 課題
관훈저널
1988 .06
신문 50년, 현황과 개선방향
관훈저널
1998 .09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신문시장 정상화 위한 신문고시
관훈저널
2001 .06
일본 신문의 뉴미디어 진출 현황과 과제
관훈저널
2005 .06
신문의 새로운 시장환경과 경영
관훈저널
1995 .07
국내 인터넷 신문의 현황
저널리즘 비평
1998 .05
신문, 가깝게 사용하기
초등우리교육
1996 .03
한국 신문광고의 현황과 시장의 합리화 방안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1
신문환경의 변화와 지방 신문광고 : 그 현황과 대책
광고연구
1995 .05
신문 배타적 시장에서 신문과 광고의 문제
관훈저널
2005 .03
회원직접판매의 해외시장 현황 및 사례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