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MF 이후 신문판매시장 현황
신문판매시장 어떻게 돼야 하나
IMF 사태와 신문광고시장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신문의 판매시장] 신문개혁과 신문판매
관훈저널
2001 .03
신문판매 현황과 문제점
관훈저널
1995 .07
유럽신문의 판매전략
관훈저널
1996 .08
신문 판매시장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신문지만 있어도 즐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7 .02
신문은 홀로 설 수 있을까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신문이 사는 법
관훈저널
2006 .03
신문판매의 실상과 과제
관훈저널
1991 .12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신문, 가깝게 사용하기
초등우리교육
1996 .03
신문, 잘 알고 활용해야
중등우리교육
1996 .05
교육을 위한 신문, 신문을 위한 교육
중등우리교육
1997 .12
신문의 신문비평이 나아가야 할 길
관훈저널
2001 .06
"경제, 우린 신문으로 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8 .05
52시간만 일하고도 신문이 나와?
관훈저널
2018 .09
신문환경의 변화와 지방 신문광고 : 그 현황과 대책
광고연구
1995 .05
신문판매 부수의 공개 : 자원관리의 측면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7
신문은 公的 가치를 살려야
관훈저널
1999 .09
한국 지역신문 경영 구조 분석 및 개선 모델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4
인터넷 전자신문 : 신문을 대체할 것인가?
저널리즘 비평
199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