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지역 방송사의 광고시장 문제점
Ⅲ. 지역방송의 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언
Ⅳ.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지역의 방송광고 현실과 개선 방안(요약)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광고시장 변화와 전망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방송광고 제도 변화와 지역방송의 지역성 구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7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N스크린 시대 규제 개선을 통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