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미디어 환경과 의제설정효과 : 신문, TV, 포털의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8 .08
인터넷 웹사이트의 의제설정 효과
한국언론학보
2003 .12
전통매체 및 인터넷 뉴스 이용과 공중의제 일치정도에 대한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4 .02
매체 관심도와 기사 부각도에서 분석한 대형 뉴스사이트 간 의제설정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1 .08
인터넷을 통한 새로운 의제 설정 모델의 적용 : 의제 파급(Agenda-Rippling)과 역의제 설정(Reversed Agenda-Setting)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06
지상파 방송뉴스와 트위터, ‘나는 꼼수다’의 의제 관계성 : 2011년 서울시장 선거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12
인터넷에 의한 새로운 의제설정모델의 적용 : 의제파급(Agenda-Rippling)과 역의제설정(Reversed Agenda-Setting)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2000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의 뉴스의제 형성-후보자의제의 이슈소유권과 소구기법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2004 .08
‘유네스코 3관왕’ 관련 ≪한라일보≫ 기획보도의 특징과 정책의제 형성과정에서 미디어의 역할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8 .01
의제설정이론에서 그랜저 인과관계 모형의 방법론적 타당성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9 .12
의제설정 이론의 재고찰 : 5단계 진화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매체간(Intermedia)과 매체내(Intramedia) 의제분석을 통한 뉴스획일화 연구 : 2000년 미국 대통령 선거운동에 관한 뉴스보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3 .05
뉴스수용자에 대한 포털뉴스의 의제설정효과 연구 : 북핵보도 관련 종미신문의 의제전이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6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 명성의 미디어 의제 설정 효과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12
재난보도에 나타난 소셜 미디어와 방송 뉴스의 매체 간 의제설정 : 세월호 관련 보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4 .12
방송뉴스의 의제설정 효과 연구 : 황우석 사건에 관한 공중 의견과 행동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08 .06
국내 디지털 뉴스의제의 흐름에 대한 거시적 분석 : 전통 언론사, 인터넷 언론사,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Inter-media Agenda Setting between Online and Offline News media
한국방송학보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