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관련연구
3. 증강현실 보드게임 프레임워크
4. 보드게임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게임 구현
5.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아동교육프로그램 모델제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2
스토리텔링기반 소프트웨어교육 보드게임의 개발 및 적용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문화상품을 활용한 유물 정보 증강현실 프레임워크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4D 증강현실시스템($D^4AR$)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09 .01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및 표준화 동향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3 .01
공간 증강 현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효율적인 프레임워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6
지식기반 증강현실 시스템 구축을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7
보드게임 특징 비교를 통한 인기도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기술해설]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기술
정보과학회지
1997 .11
착용형 디스플레이 기반 손동작 추적 기술을 활용한 원격 증강현실 보드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공간증강현실 구현을 위한 적외선 센서 기반 동적 물체 정밀 추적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증강현실 콘텐츠 저작을 위한 통합 프레임워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1
고령자 인지능력 개선을 위한 스마트 보드게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한 실시간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증강현실기술을 적용한 유아용 동화책 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