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조사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gmentati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스포츠 시장유형에 따른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선호 의복이미지와 편익에 의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중국내 한국기업의 브랜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인터넷 사용자의 시장세분화에 따른 온라인 패션브랜딩전략제안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The Mobile in a Mobile Age
아트센터나비 국제학술강연회
2002 .09
참여 스포츠 소비자의 소비행동 역행 세분화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골프의류 구매자의 유형과 속성평가에 따른 시장세분화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8
서비스만족도에 따른 경륜시장세분화에 대한 연구 : 장안 장외사업소 참여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체육학의 세분화와 통합화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6 .12
Typology of Fashion Product Consumers: Application of Mixture-model Segmentation Analysis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Involvement Profiles as a Psychological Segmentation Tool for Recreational Sport Marke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유소년 축구교실의 선택속성 분석 및 시장 세분화 연구 : 컨조인트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팀 동일시에 따른 프로야구 관중 유형 및 구매행동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11
Mixture model에 의한 홈쇼핑 이용자 시장세분화와 쇼핑성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한국패션문화상품 소비자에 대한 시장세분화와 구매행동연구 -방한 일본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