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호 의복이미지와 편익에 의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Segmentati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휴대폰 이용행태에 따른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스포츠 시장유형에 따른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의복 이미지 선호에 따른 20대 여성 정장시장 세분화 및 색채 선호도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대학생의 운동화 추구혜택 세분화에 따른 구매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2
의복 구매시 정보 탐색 활동에 관한 연구 -자아 이미지와 추구 편익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20대 여성정장의류의 편익과 상표이미지 연구(제1보)-20대 직장 여성이 정장의류에서 추구하는 편익 및 편익 세분화에 따른 의복행동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추구편익에 따른 국민체육센터 이용객의 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20대 여성정장의류의 편익과 상표이미지에 관한 연구(제2보) -편익 세분화에 따른 20대 여성정장의류의 상표이미지 포지셔닝 전략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한국적 이미지 추구혜택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 연상과 의복 선호
한복문화
2010 .12
남성 정장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제2보) -20∼40대 남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Mixture model에 의한 홈쇼핑 이용자 시장세분화와 쇼핑성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Typology of Fashion Product Consumers: Application of Mixture-model Segmentation Analysis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참여 스포츠 소비자의 소비행동 역행 세분화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인터넷 사용자의 시장세분화에 따른 온라인 패션브랜딩전략제안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중국내 한국기업의 브랜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서비스만족도에 따른 경륜시장세분화에 대한 연구 : 장안 장외사업소 참여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골프의류 구매자의 유형과 속성평가에 따른 시장세분화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8
Information Gain-based Initialization for Stable Topological Derivative Segmentation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