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녹색 소비를 위한 광고 바로 보기 :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TV 간접광고의 현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TV광고와 관련한 질문 던지기
중등우리교육
1996 .04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TV 간접광고 규제에 관한 국가별 비교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국가별 TV광고시장 규모(2005~2013)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국가별 TV광고시장 규모(2005~2013)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