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방법론
Ⅳ. 결과
Ⅴ.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절초점에 의한 공익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공익광고를 활용한 한국어 교수 방안
새국어교육
2018 .01
문화간 의사소통 관점에서의 공익광고 이해 양상 분석 - 광주 및 전남 지역에 거주하는 유자녀 중국 국적의 결혼 이주 여성을 대상으로 -
현대사회와다문화
2022 .1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홍콩 <국가안전법> 시행에 따른 홍콩의 정치·사회 동향 연구
국제학논총
2021 .06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중국의 대 홍콩 경제통합정책
동북아연구(구 통일문제연구)
2018 .01
정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트럼프와 클린턴의 TV 정치 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Krippendorff’s Alpha”를 적용한 공익광고연구 비교분석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환경 광고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성적 소구와 감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2 .12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문화의 차이는 TV광고의 내용에 영향을 주는가?: 한국과 브라질의 맥주광고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7 .01
‘먹방’ TV 프로그램 광고 특성 연구 : 지상파와 종편/케이블, 유튜브 먹방 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22 .10
TV 광고를 활용한 비평적 읽기 미술학습 방안 연구 - 기호학적 분석 방법을 적용하여 -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을 통한 국내 기업과 정부의 코로나 관련 TV 및 인쇄 광고 비교 분석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