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한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평가와 사회적 기업화 전략
EAI 워킹페이퍼
2014 .08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기업의 인지도를 고려한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간의 연관성
경영교육연구
2016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미지, 신뢰, 몰입,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미국과 한국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비교 분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0 .12
기업의 수익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공정성지각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익활동
장애와 고용
1996 .06
기업의 역할에 관한 신패러다임의 모색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윤리의 재인식
전문경영인연구
1998 .01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0 .04
사회적 기업의 국내외 연구동향 및 발전과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CSR 활동의 동정과 공감의 영향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