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품성수양과 건전환 인격양성을 통한 인문성
2. 대자연의 아름다움,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통한 인문성
3. 사물에 대한 흥미, 호기심, 탐구욕을 통한 인문성
4. 우정, 사랑을 통한 인문성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편조선어문교과서 사용 및 계속건설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6 .07
[교재연구] 기초교육과정개혁대환경과 전통교육리념의 획기적변화-중학교신편조선어문교과서를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05 .01
[교재연구] 신편 초중조선어문교과서 교수활동에서 류의해야 할 몇가지 문제
중국조선어문
2005 .03
신편조선어문교과서사용에서 어떻게 학생들의 응시능력을 높여줄 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8 .05
신편 찬송가의 문화적 의의
한글
1936 .09
신편조선어문교과서의 체계 및 단원내용구성에 대한 고찰 : 중국 어문교과서, 한국 국어교과서와의 비교속에서
중국조선어문
2015 .07
[인문 내러티브]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자음과모음
2009 .02
중국 근대 교과서 생태계 연구 : 인문 계열 교과서를 중심으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4
인문콘텐츠와 인문정책의 방향
인문콘텐츠학회 학술심포지움
2002 .10
신편교재의 특점에 맞게 학생들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 소감
중국조선어문
2006 .11
교과서에서 이렇게 가르치나?
철학과 현실
1997 .09
`인문 복지`를 넘어 `인문 주체` 되기 : 인문정신문화 정책의 평가와 대안
문화과학
2014 .09
'인문 정신'은 무엇으로 사는가
인물과사상
2006 .01
인문-사회계를 위한 연구와 연구 지원
지식의 지평
2007 .12
역사교과서와 교과서분석
역사와실학
1997 .01
포스트휴머니즘 시대의 인문교육 : 중학교 예술인문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환경과 인문과학
문학과환경
2002 .12
신편교재의 생활화특점을 교수에 체현시킨 소감
중국조선어문
2007 .07
“포스트휴머니즘 시대의 인문교육-중학교 예술인문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문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