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문화ㆍ예술인 문화마케팅 개념과 유형
Ⅲ. 문화ㆍ예술인의 문화마케팅 유형별 사례 분석
Ⅳ. 결론 : 성공적인 문화ㆍ예술인 문화마케팅 전략과 실천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는 어떻게 몸에 새겨지는가?
인물과사상
2017 .07
穢貊문화론
헤리티지:역사와 과학
1995 .01
[특집 : 오늘, 문화란 무엇인가?] 놀고 있는가, 아니 놀고 싶은가?
문화과학
2004 .06
문화란 무엇인가?
신학지남
2001 .09
문화
철학과 현실
1995 .09
문화야 그만 놀자
인물과사상
2008 .01
우리의 문화를 빛내자
한글
1935 .10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
인문콘텐츠
2014 .03
[특집 : 오늘, 문화란 무엇인가?] 문화사회를 위한 문화 개념의 재구성
문화과학
2004 .06
[특집 : 오늘, 문화란 무엇인가?] '문화적 관점'
문화과학
2004 .06
[특집:21세기 문화와 문화산업에 대한 전망] 문화와 문화산업을 다시 생각한다
계간 사상
2004 .03
[특집:21세기 문화와 문화산업에 대한 전망] 문화콘텐츠산업은 미래경쟁력이다
계간 사상
2004 .03
남도문화 기반의 전남문화산업 현황과 발전전망 : 남도문화원형과 홍어삼합론을 중심으로
지방사와 지방문화
2007 .05
진화론적 관점으로 본 문화콘텐츠의 발생
인문콘텐츠
2018 .09
한국 문화산업 육성을 위한 이론적 토대로써 문화콘텐츠
인문콘텐츠학회 학술심포지움
2003 .11
문화사회의 두 가지 길
문화과학
2007 .06
문화사회를 위하여
문화과학
1999 .03
내가 꿈꾸는 문화사회
문화과학
1999 .03
「문화의 전략」
철학연구
197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