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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랑스런 근현대사가 폄하되고 있다?!‘
2. 북한은 보론, 미국 중심 세계질서는 순리?
3. 교과서를 정치적 도구로 만들 수는 없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교과서와 교과서분석
역사와실학
1997 .01
역사교과서, 진정 무엇이 문제인가
역사비평
2008 .11
일본의 교과서 제도와 역사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9 .03
위기의 역사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9 .03
1990년대 일본의 「역사교과서 문제」
한일관계사연구
2002 .04
일본 역사교과서 문제를 보는 눈
역사연구
2001 .06
역사 교과서와 학생, 그리고 역사 교사
역사교육
2004 .12
교과서에서 이렇게 가르치나?
철학과 현실
1997 .09
역사교과서, 역사인식, 그리고 시민의식
내일을 여는 역사
2015 .12
기획 : 통일을 위한 남북 교과서 분석/역사 교과서
역사비평
2001 .05
한국의 교육개혁과 역사교과서
인문과학연구
1997 .12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
철학과 현실
2001 .09
헌법 정신과 역사교과서
철학과 현실
2011 .09
독일 역사교과서에 서술된 한국역사 : 그 현황을 중심으로
역사와실학
1995 .01
韓‧中間 ‘相互理解와 歷史和解’의 認識 提高를 위한 歷史敎科書의 課題 - 韓‧中 中高校 歷史敎科書의 敍述 事例를 中心으로 -
중국사연구
2011 .01
역사교과서 국정화가 역사교육 현장에 미치는 문제점
내일을 여는 역사
2015 .12
일본 역사 교과서 왜곡 문제의 의미
황해문화
2001 .06
군사정권식 논리를 답습한 '대안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8 .06
[역사마당]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의 위험스런 동향과 해결방안 모색 - 독일 - 폴란드 역사교과서 협력이 주는 시사점
내일을 여는 역사
200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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