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첫째, 인식흥취를 불러일으킬수 있는 언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둘째, 자신심을 증진시킬수 있는 언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셋째, 학생들의 “지력배경”과 이어질수 있는 언어를 사용하영 한다
넷째, 행위의 결과에 만족을 느낄수 있는 언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다섯째, 자주적인 학습을 격려하는 언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원의 언어기능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84 .03
Talk
Korea Journal
1976 .03
[중학교교원연단]교원의 언어를 두고
중국조선어문
1993 .01
Teacher Talk Revisited : Issues, Findings and Future Directions
영어학
2006 .03
교원의 언어소양을 두고
중국조선어문
1987 .09
의사소통과 합리성
철학과 현실
1996 .03
의사소통 과정에 대한 연구
인문과학연구
2014 .06
학생과의 담화에서 교원은 어떤 태도를 취해야 하는가?
중국조선어문
2016 .03
교원들은 언어사용에서 본보기로 되여야 한다
중국조선어문
1986 .03
의사소통 전략 교육을 위한 한국어 교육 자료의 구성 방안 연구
우리말연구
2016 .01
일대일 컨설팅이 중등예비영어교사의교실담화능력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
2014 .08
과학-영어 내용중심 수업에서의 교사 발화 분석연구 : 초등수업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14 .02
‘TaLK 국내대학 장학생(Korean TaLK Scholars)’의 인식을 통해서 본 TaLK 영어수업 성과 연구
영어영문학
2013 .12
한국어 교사 발화에 나타난 외국인 말씨의 언어 유형별 기능 연구
이중언어학
2013 .01
[교원수기] 나는 조선어문교원이다
중국조선어문
1990 .03
第二语言习得过程中本族语者的话语特点 -以汉语本族语者为例-
중국어문학
2011 .01
연구성학습과정에서의 교원의 역할
중국조선어문
2006 .09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의미강화 양상 연구
국어문학
2013 .03
교원의 언어예술에 대한 약간한 생각
중국조선어문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