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수직적 통합의 불가피성
한국영화사들 유통창구에 대한 통제력 결여
블럭화 전략의 한계
제작사 중심의 기업결합 필요성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상물 유통시장의 재구조화에 대한 고찰 : 아래로부터의 영상물 유통구조 찾기
한국언론정보학보
1997 .12
미국의 CT 실용 영상물 유통 구조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1 .01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유통로드맵 수립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유통로드맵 수립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7-07]영상물 유통시장의 변화와 신디케이션의 가능성
[KOCCA] KOCCA포커스
2010 .05
방송영상물 전문가 평가모델개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전문가 평가모델개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일본)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국)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 시장에서의 저작권 보호와 활용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시장에서의 저작권 보호와 활용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공정거래 확립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인도)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북한 주민들의 한국 방송 · 영상물 즐기기의 일상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4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대만)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류 확산을 위한 전략과 정책:방송영상물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