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문화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몇 가지 요소들
3. 문화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상상력과 그 예시
4. 문화브랜드와 문화콘텐츠 전략
5. 끝말
참고문헌
〈Resum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랑스의 “문화적 예외”에 관한 연구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1 .10
프랑스 현대 공연예술의 새로운 장소와 공간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5 .06
프랑스문화정책 50년 : 문화 민주화를 중심으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9 .11
La notion de liberté et sa compatibilité avec la démocratie dans la France actuelle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3 .04
프랑스 ‘문화’의 관념적 사고 전통과 현대 ‘문화 정책’의 변화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7 .08
문화정책 토대로서의 프랑스 비관객(les non-publics) 논의 연구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10 .11
한국 대학의 프랑스 문화교육에 대한 연구 : 불어불문학과의 전공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7 .08
프랑스 문화의 정체성과 문화정책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3 .10
문화활동의 지방화 현상 : 안시와 춘천의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4 .06
문화축제 소론 : 미학에서 테마기획까지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12 .05
클로드 몰라르의 프랑스문화시스템도표를 통해 본 프랑스문화정책의 변천과 문화국토개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13 .02
마르셀 프루스트와 철학적 상상력
프랑스문화연구
2011 .01
프랑스의 열린 문화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1 .10
보들레르 : 파리의 시인에서 알레고리 시인으로 : 벤야민의 독서를 중심으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