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에 대한 논의
Ⅲ. 〈Project X〉와 〈건달과 달걀〉의 내러티브 구조와 의미구성 방식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험영화의 구조적 특성 : 미국의 구조영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1
90년 이후 한국영화와 여성영화
여성과 사회
1995 .06
한국 및 미국 스포츠 영화 콘텐츠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모바일웹/모바일앱"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03
"모바일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1 .03
디지털 미디어 융합과 영화 내러티브의 인터랙티비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한국영화의 트렌드와 산업화에 따른 문제와 대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영화읽기] 영화, 그리고 ‘여성의 욕망’
여성우리
2006 .03
스토리텔링의 관점에서 본 영화흥행요소분석 : 한국·중국·일본영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7
‘천만 영화’의 서사구조 유형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한국디자인진흥원] 글로벌 가전·모바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글로벌 디자인 인사이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디지털영화 제작기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영화에 활용된 디지털 시각효과의 선호도 연구 : 인구통계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스마트 미디어 기반 영화콘텐츠 유통체계를 위한 한국영화 정책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모바일의 미래는 어디로?
과학과 기술
2011 .01
관람객의 호기심, 편의성, 경제성이 영화 관람 반복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여성의 눈으로 영화를 ‘읽는다’
여성과 사회
1993 .04
모바일 웹앱 환경에서의 N-스크린 융합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3D 해양 캐릭터의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3D입체영화관객의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영화적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