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을 위한 기초 연구 : 홍보, 계획, 고객서비스 단계를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아파트 거주자 평가를 통한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 실태 연구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09 .04
A Case Study on the Environmental Friendly Factors of Brand Apartment
한국주거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2007 .08
A Case Study on the Environmental Friendly Factors of Brand Apartment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8
아파트 브랜드 자산의 선행요인과 구성요소 간의 인과관계 모델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09 .08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인터넷 브랜드 의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2 .08
유행몰입에 따른 해외 브랜드 의복 구매에 관한 연구
복식
1997 .07
브랜드 아파트의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브랜드 아파트의 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10 .04
외식 산업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9 .10
글로벌 패션 소비자의 진 브랜드 구매행동 : 미국, 중국, 프랑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복식
2011 .12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국내 의류상품의 트래디셔널 브랜드 마켓에 대한 연구
복식
2002 .03
아파트 TV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4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셔츠 및 청바지의 상표선택과 소비자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1997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2
고층아파트의 거주환경평가에 관한 연구 : 구미시 생활권별 아파트 입지를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논문집
199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