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문제 제기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게임 중독의 선행 요인과 그 영향에 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가정내 인터넷 게임 사용 실태와 유아의 인터넷 게임 중독 경향성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12
생활기술훈련을 적용한 인터넷게임중독예방 프로그램의 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개인적 변인과 환경적 변인이 아동의 게임중독경향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아동이 지각한 어머니와의 의사소통과 자기통제가 게임풍독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남자청소년의 컴퓨터 게임이용과 게임 중독성 및 공격성
대한가정학회지
2001 .01
초ㆍ중ㆍ고생의 인터넷 중독과 부모에 대한 애착 및 자기조절 간의 관계
가정과삶의질연구
2009 .08
아동 및 청소년의 인터넷 게임 사용수준에 따른 인터넷 게임 이용동기와 학교생활 적응
가정과삶의질연구
2007 .04
중학생의 컴퓨터 게임중독, 학업수행 및 신체병리증상과의 관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유아의 전자 게임 실태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1 .01
부모자녀간의 의사소통 및 또래관계와 아동의 인터넷 중독경향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중.고등학생의 인터넷 중독과 관련 변인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청소년이 지각한 부모자녀 관계변인이 인터넷 중독에 미치는 영향
한국가정과학회지
2003 .01
한국 청소년의 인터넷 중독 관련요인 분석: 제5차 청소년 건강행태조사를 이용하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대학생의 인터넷중독유형에 따른 특성과 인터넷중독의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중ㆍ노년층의 컴퓨터 게임이용과 인식에 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08 .06
청소년의 인터넷 중독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건강증진행위의 차이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청소년의 사회불안이 인터넷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자기불일치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6
아동의 개인적 특성 및 어머니의 심리통제와 아동의 컴퓨터 게임 몰입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청소년의 온라인게임 행동과 학교생활만족도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