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 대한 윤리적 가치관, 기대가치 및 광고 소구 유형에 대한 태도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기대
초등우리교육
2009 .11
기대
중등우리교육
2009 .11
어떤 기대를 해야 할까?
한국사회복지학
2017 .06
"우려 있지만 기대 더 크다"
초등우리교육
1997 .04
정보화시대의 사회가치가 소비가치와 광고표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06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 ‘좋아요’의 가치〉에 대해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3 .11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방과후학교에 기대해야 하는 것과 기대할 수 없는 것
교육비평
2007 .06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디지털TV 광고의 기대수준과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01
광고의 파격성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4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