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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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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1
Pronunciation Teaching Strategy: /p/b/v/f/
신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자료집
2000 .02
English Pronunciation Errors and Pronunciation Teaching
영어영문학
2003 .12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の変化
日本語敎育
2020 .01
EFL Learners` Perceptions of Pronunciation, Pronunciation Anxiety, and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영어영문학
2016 .11
이탈리아어 모어 화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교육 방안
언어학 연구
2011 .12
국어과 발음 교육의 개선 방향에 대한 연구
국어교육연구
2005 .12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および発音指導に対するビリー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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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5
영어발음교육에 대한 한국인 영어학습자의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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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초등 국어사전의 발음 정보 제시 방안 연구
한국사전학
2009 .04
Assessment in Second Language Pronunciation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음운 이론과 한국어 발음 교육
한국어학
2011 .02
표준발음법에서 인정하지 않는 첨가음 발음교육연구-후행 두음이 격음이거나 경음일 때 그 앞에 첨가되는 음운을 중심으로-
겨레어문학
2008 .01
태국어 모어 화자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교육 방안
언어학 연구
2013 .07
일본인 한국어 학습자의 분절음 실현과 발음 평가의 상관성
말소리와 음성과학
2014 .12
Bridging the Gap between Research in Linguistics and English Teaching Pedagogy : Focusing on English Pronunciation Education
말소리와 음성과학
2009 .12
한국어 교육 발음 교재의 구성 방식과 내용
우리말연구
2006 .01
한국어 음운론과 한국어 발음 교육의 상관성에 대한 일고찰 : 자모 교육과 음운 변동 교육을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0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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