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항목 개발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형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의 중국시장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Evaluating Efficiency of Korean Mass Discount Stores : A Case Study )
경영과학
1999 .11
국내 소비자들의 할인점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할인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06
대형할인점이 소매업 구조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4 .09
소매 서비스 질 척도에 관한 국제비교분석 : 한국과 일본의 백화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 할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기대-성과 개념을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대한 새로운 차원에서의 접근 : 국내 할인점 이용 고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12
소매업이론을 적용한 대형할인점의 마케팅전략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 할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대형 할인점 포화지수 산출과 결정 요인 분석 : 수도권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10
대형할인점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신업태 소매점 애고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9
전통시장 영업환경 요인이 대형할인점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