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국내 소비자들의 할인점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할인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06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대형할인점 고객센터의 상담스킬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14 .12
대형할인점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고객만족을 위한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12
한국형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의 중국시장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Evaluating Efficiency of Korean Mass Discount Stores : A Case Study )
경영과학
1999 .11
대형 할인점에서 식품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대형할인마트에서 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서비스 가치, 이미지 그리고 만족도간의 상호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9 .12
대형할인점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점포선택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1 .08
신업태 소매점 애고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9
국내 유통기업의 고객만족도 제고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세학회지
2009 .08
전통시장 영업환경 요인이 대형할인점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