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기존연구 검토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
Ⅳ. 결과분석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대형마트의 농수산물 시간 가격할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9 .04
가격할인의 추가 정보 유형(언어 vs. 비언어)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0
할인표지(Sale Sign)가 점포의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소비자패널자료를 통해 나타난 가격할인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기술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05
깊은 할인이 점포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효과 : 정박효과(anchoring)와 현저성효과(prominence)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팽창가격할인 제시 유형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 소비자의 이성-감성 성향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6
제품계열에 대한 팽창가격할인 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마케팅연구
2010 .12
가격할인에 대한 동기추론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할인폭과 시간자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12
가격할인이 소비자의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인지도, 유기농 인증, 원산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소비자 행동상의 팽창가격 할인광고와 메시지 조절초점의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2 .04
구매시기와 사용시기간의 시간적 간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 구매동기와 가격할인요소의 조절적 영향
마케팅연구
2007 .12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