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CATV 홈쇼핑 시장의 특성과 현황
Ⅲ. 국내 CATV 홈쇼핑 업체의 관계마케팅 실행전략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쇼핑 가치가 CATV 홈쇼핑 채널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 관여도 및 기업 신뢰도와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10
CATV홈쇼핑에 관련된 충동구매행동 : 패션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2 .07
CATV 홈쇼핑평판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중요도 분석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7 .01
유통업체와 공급업체 간의 정보 공유 : CATV 홈쇼핑 회사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CATV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활용되는 희소성 메시지의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방송환경변화에 따른 뉴미디어 정책연구 : CATV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1 .12
A cable Layout Plan for a CATV Syste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1 .01
CATV 홈쇼핑 방송 서비스 품질 측정도구의 개발
유통연구
2004 .10
제4주제 : CATV입법의 수용자 문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1 .08
지상파 TV방송의 디지털전환을 위한 지자체 및 CATV방송사의 역할: K지역 CATV방송사의 추진사례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1 .01
CATV의 법적 규제에 관한 연구 : 의무전송규칙을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1989 .12
다원주의 밑거름 될 CATV
저널리즘 비평
1994 .01
An Empirical Study On Consumers' Purchase Decision On CATV Home Shopping : Focused On The Shanghai Market
e-비즈니스연구
2010 .11
주요국가의 종합우선방송(CATV) 사업현황과 성공/실패 사례 분석
Telecommunications Review
1994 .01
한국의 CATV와 위성방송 정책결정 과정에 나타난 국가 개입의 성격
언론과 사회
1997 .09
지역매체로서의 CATV의 기술적 가능성과 제도적 장애 : 현행 법규의 문제점 분석과 그 개선방안
한국언론정보학보
1995 .09
케이블TV 지역채널 커뮤니티 서비스 연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6 .06
CATV 수용을 위한 제언 : 유선 TV방송의 사회적 성립조건을 분석한다
관훈저널
1986 .06
CATV 프로그램 전송에 대한 경제성 분석: 위성망 vs 지상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1994 .01
A` la Carte Regulation in CATV Industry and Its Effect on Program Selection and Social Welfare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