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간 거래에서 관계적 시민행동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4 .04
공급업체의 신뢰와 공급업체 영업사원의 신뢰가 구매기업의 관계 몰입 및 관계적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보험회사 영업사원의 신뢰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09 .09
BtoB 관계에서 신뢰 차원이 몰입 및 시민행동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사회자본으로서의 신뢰와 조직몰입
한국사회학
2002 .06
국내신뢰 연구의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
경영학연구
2011 .02
꽌시(關系)와 신뢰(Trust)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신뢰형태의 규명 및 신뢰와 신뢰행동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기업간(B2B) 거래에서의 다차원몰입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의존성의 영향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10
개인간 신뢰와 조직몰입/조직시민행동에서 개인주의ㆍ집단주의 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05 .06
신뢰와 전환 장벽이 고객의 관계 몰입에 끼치는 효과 비교 : 지각된 위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
2011 .05
조직신뢰와 혁신행동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0 .09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신뢰 차원과 결속 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7 .01
판매원 신뢰 차원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업종과 개인주의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11 .07
산업재 부품 구매자와 공급자의 신뢰와 몰입, 그리고 정보기술의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8
중국시장에서 공정성 차원이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2 .10
온라인소비자들의 가치, 신뢰, 만족, 몰입 및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