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MO게임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와 핵심디자인 요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5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컴퓨터게임의 캐릭터와 게이머의 몰입성에 관한 연구- 레이싱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게임엔진 활용으로 게임 그래픽 교육 효율성 제고 : 유니티3D(Unity3D)와 토크(Torque) 엔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빅게임 디자인 방법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Effective Game Character Design on the Influence of National Culture : Based on the Analysis in East Asian Game Design Characteristics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3
기능성게임대회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 교육기능성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게임캐릭터의 형태적 특성에 관한 연구 -3D게임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비디오게임 콘텐츠의 성공요인 연구 : <파이널 판타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4 .12
초등수학과 게임의 효과적인 접목을 위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실시간 3D 게임엔진을 이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