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s
Ⅰ. 서론
Ⅱ. 중국의 유통구조와 소비시장의 특성
Ⅲ. 외국기업의 유통업 진출현황
Ⅳ. 중국의 유통시장 전망
Ⅴ. 중국유통시장 진출전략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國企業의 中國 物流市場 進出方案에 關한 硏究
지역개발연구
2006 .12
V-Market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중국의 유통시장 개방정책과 한국기업의 대응전략
통상정보연구
2006 .09
한국 기업의 중국 유통시장의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12
Financial Market Opening in China and Korea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11
Financial Market Opening in China and Korea
[KIEP] 연구보고서
2003 .12
한국 제조업체의 중국시장 진입유형 선택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12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우리기업의 중국 유통시장 진입요인이 준비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17 .01
한/중 제3자 물류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시사점
무역연구
2009 .01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KEY DRIVERS OF ENTRY IN FOREIGN MARKETS : CASES OF MARKET ENTRY INTO CHINA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한국기업의 베트남 유통시장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4 .01
중국금융시장에 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1 .07
中國의 WTO加入이후 무역환경변화와 韓國의 대응방안
관세학회지
2004 .02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한국동북아논총
2008 .09
중국 B2B 전자상거래 문제점과 해결방안
무역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