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조선대학교 지식경영연구원 지역개발연구 地域發展硏究 第9輯 第1號
발행연도
2004.7
수록면
169 - 191 (2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China Market has become an interesting area for korean enterprises with the large marketing scale and it is expected to be expanded and converted from sellers' market to buyers' market since china's entry into WTO. system which makes it possible for her to enjoy hiegh economic growth.
Korean enterprise are required to make on effective plan to the market with consideration of the Characteristics and distribution structures of the market.

목차

Abstracts
Ⅰ. 서론
Ⅱ. 중국의 유통구조와 소비시장의 특성
Ⅲ. 외국기업의 유통업 진출현황
Ⅳ. 중국의 유통시장 전망
Ⅴ. 중국유통시장 진출전략
Ⅵ.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