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가설
4. 예상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업사원의 판매-고객지향성(SOCO)이 적응판매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제약영업사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과 판매지향성 그리고 장 · 단기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유통연구
2017 .10
제약유통채널에서 영업사원에 대한 통제가 판매지향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그리고 영업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유통연구
2017 .01
영업사원의 성과지향적 목표성향이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성과접근적과 성과회피적 목표성향을 중심으로
사회과학논총
2008 .02
조직내부 인센티브제도에 관한 지방공무원의 인식조사와 정책적 함의
한국정책연구
2012 .03
영업사원 판매행동의 동기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적응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 선행요인과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8
효율적인 영업행동이 영업사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과 학습지향성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영업사원의 개인특성이 적응판매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 간 관계에서 조직애착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고객 지향적 행정의 구현전략에 관한 연구 : 공무원들의 심리구조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0 .12
적응판매행위와 직무만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및 고객과의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고객추천행동 촉진을 위한 인센티브 연구 : 성과보상과 비용보조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02
조직사회화 전략이 신입사원의 조직적응에 미치는 영향과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다문화 조직의 문화지향과 다문화 조직성과에 대한 문화간 역량의 매개효과 분석 : PLS 기반 구조방정식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12
영업사원이 지각하는 고용불안정성이 고객지향적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회주의 행동의 매개효과 및 기업요인과 개인요인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영업사원의 지식수준과 근무연수가 적응판매행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영업사원 역량 및 조직구조와 성과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