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업부 보고 : 부산 「한국역사교실」 평가 보고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09
제2회 한국역사교실을 마치고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12
하나 - 다문화 교실에서
시조시학
2010 .06
섭외부 보고 : 「한국역사교실」에 대하여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09
[동시] 우리 교실 외1편
창비어린이
2005 .06
새로운 역사교육의 장을 여는 어린이 역사교실을 준비하며
한국역사연구회회보
2000 .10
다문화 가정 자녀의 교과적응을 위한 교실 담화 비교 분석 : 유치원 교실과 초등학교 교실 담화를 중심으로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1
포스트모더니즘, 폭풍인가 '찻잔 속의 폭풍'인가, 김기봉 외 저, 《포스트모더니즘과 역사학》(푸른역사, 2002)
역사학보
2002 .12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역사란 무엇인가?』
해항도시문화교섭학
2011 .04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1. 다시 밟아 본 역사속의 길
국제한국학연구
2003 .12
역사는 누가 읽는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3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