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 「한국역사교실」에 참여한 뒤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09
제2회 한국역사교실을 마치고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12
하나 - 다문화 교실에서
시조시학
2010 .06
섭외부 보고 : 「한국역사교실」에 대하여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09
[동시] 우리 교실 외1편
창비어린이
2005 .06
새로운 역사교육의 장을 여는 어린이 역사교실을 준비하며
한국역사연구회회보
2000 .10
역사의 평가는 비껴 갈 수 없다
인물과사상
1999 .11
다문화 가정 자녀의 교과적응을 위한 교실 담화 비교 분석 : 유치원 교실과 초등학교 교실 담화를 중심으로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1
『역사란 무엇인가?』
해항도시문화교섭학
2011 .04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1. 다시 밟아 본 역사속의 길
국제한국학연구
2003 .12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역사는 누가 읽는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3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