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연구의 모형과 연구가설
제4장 실증 분석
제5장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한적 판매촉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 : A 백화점의 사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사례를 통해 본 판매촉진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대전지역 백화점의 경쟁력 강화전략
유통과학연구
1999 .01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판매촉진이 제품 가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양면성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부가가치 제공 유형별 판매촉진과 유통업체 불확실성이 제품 가치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은품(Freebie) 제공 판매촉진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1
백화점 이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06
백화점과 근대적 지식체계
이론
1995 .05
전자상거래와 백화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백화점 이용 및 만족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지역 백화점에서의 CRM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호텔기업 효율적 판매촉진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3 .02
백화점의 판매수수료 현황 및 정책대응 방안
유통연구
2010 .12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전략 사례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판매촉진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모형
연세경영연구
1991 .12
통신판매
가정의벗
2002 .01
대형마트 HMR 판매촉진전략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