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돌이켜 본 민족교육
3. 조선족 사회와 교육의 문제점
4. 21세기를 지향하는 민족교육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一九의 『東海道中膝栗毛』에 보이는 가능동사에 관한 일고찰 : 三馬의 滑稽本과 비교를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15 .08
關于中國朝鮮文敎材審査?出版制度及對中國延邊朝鮮族敎育現狀的思考
漢文敎育論集
2003 .01
複合動詞「~つく」に関する考察 : 後項動詞「つく」と結合する前項動詞の傾向を中心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一生懸命に」 · 「熱心に」の違いについて -『現代日本語書き言葉均衡コーパス』を用いて-
일본문화학보
2019 .11
韓 · 中 · 日の3ヶ国の大学生の言語行動の相互評価に関する一考察
일본연구
2012 .02
영·정시대국어연구(英·正時代國語硏究)의 문제점(問題點) -특(特)히 언어실태(言語實態)와 표기경향(表記傾向) 중심(中心)으로-
국어국문학
1977 .12
21세기를 향한 조선족문학
비평문학
1996 .07
中國朝鮮族說話의 研究 Ⅰ
비교민속학
1989 .01
日中韓学生意識調査の実施と轻年比較調査に向けて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4 .09
近代 韓國民族敎育에서의 檀君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86 .03
중국 조선족민속연구의 현황과 과제
역사민속학
2012 .11
関数検定から見るト条件文の中国語訳における定量学的研究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7 .03
逆接を表す複合辞ニセヨ · ニシロにおける日中対照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7 .03
조선족교육에서 나타난 문제와 그 해결방법
중국조선어문
199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