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관련 연구
3.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4. 자료 수집 및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부록〉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중화된 기대충족모형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 사이트의 지속적 사용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8 .11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Continuance Intention in Mobile Internet Service : A Relationship Development Perspectiv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전환장벽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과 한국의 비교
동북아 문화연구
2008 .09
소셜 네트워킹 커뮤니티의 지속사용과 아이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관계지속 메커니즘과 기대일치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2 .11
Constraint and Dedication based Motivations on Use Continuance for a Web Portal Site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간 관계에 있어 전환장벽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과 한국의 비교연구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8 .04
Gender Differences in Continuance Intention of On-line Shopping Servic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0 .01
The effect of switching costs on resistance to change in the use of software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치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Internal and External Beliefs as the Determinants of Use Continuance for an Internet Search Site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서비스이용고객의 전환비용 인식이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온라인 거래 환경에서 주식 투자 정보의 지속 사용에 대한 이해
지식경영연구
2011 .01
A Comparative Study on Continuance Intention to Use E-Learning between South Korea and China
e-비즈니스연구
2014 .04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환경에서 지속 사용 의도의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신뢰와 프라이버시 우려의 역할
지식경영연구
2012 .01
인터넷 서비스 이용 지속의 선행 요인 탐색
마케팅연구
2002 .12
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항공사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Understanding Continuous Use of Virtual Communities : A Comparison of Technical and Social Perspectiv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기대일치성이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만족과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만족과 의사결정유용성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A Study on the Continuance Intention of O2O Fresh Agricultural Products E-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19 .01
이동통신사 서비스 요인과 전환혜택이 고객만족도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