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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냉간단조 성형조건 및 구조
3. 해석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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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브레이크용 튜브의 끝단 성형 공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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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 제동기의 압력제어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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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4
A Study on Optimal Braking Control Using Adhesion Coeffici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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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0
10,000 Ton Brake Bending Press 구조 건전성에 관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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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1
답면 브레이크 슈의 마찰계수와 제동성능향상을 위한 평가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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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0
고속제동 설계인자와 제동력의 수치계산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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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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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서학회지
200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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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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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5
Hybrid Brake System의 EMB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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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전기-유압 콤비 브레이크 시스템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답면 브레이크 슈의 제동성능 평가 기법
Tribology and Lubricants
2006 .04
지리산 내리막 주행시 브레이크액 온도 상승 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반복 제동에 의한 마찰계수와 온도분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5
제동감 향상과 원가 절감을 위한 신개념 제동 장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신차안전도평가 제동안전성 평가방법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차량운동성능부문] 브레이크의 동특성을 고려한 전차량모델의 운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장력제어용 고출력 MR 브레이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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