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야기 단원 내용 변천 양상
3. 이야기 관련 교육내용의 구성 방향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생활국어>에 나타난 문법영역 구성분석
이중언어학
2006 .01
문법교육과 교과서
한국어학
2012 .11
영어교과서의 문법 요소가 학습자의 문법 지식에 미치는 영향
외국학연구
2017 .01
A Review of Story Grammars
어학연구
1984 .09
A Grammar of "Coming"
언어
1978 .06
초등학교 문법 교육의 접근 원리
국어교육연구
2007 .08
의미ㆍ기능 중심의 교육문법 교재 개발 방안
국어교육연구
2009 .08
표준 국어 문법 개발의 의의와 활용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의미 교육과 국어교과서 : 2011년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국어교과서를 대상으로
한국어학
2012 .11
국어 교육의 학교문법과 한국어 교육의 표준문법
어문론집
2010 .03
교사 문법과 학습자 문법의 비교 연구
한말연구
2018 .01
한국어 문법 교육 연구의 현황과 전망
언어사실과 관점
2011 .01
『문법』교과서에 '말소리' 단원의 양상과 문제
국어국문학
2008 .12
외래 문법과 문법 교육
동서인문학
2016 .12
통사론 교육과 교과서
한국어학
2012 .11
문법 교육의 성격과 학교 문법의 내용
언어과학연구
2008 .09
복합문법의 차원을 통한 한국어 교재 분석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7 .06
표준 국어 문법 통사론 분야의 특징과 활용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유길준의 大韓文典과 문법관 일고찰
언어사실과 관점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