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교과교실제 운영체제에 의한 학습공간의 전문화
독서, 정보교환, 휴식: 학교생활 일상의 엔터테인먼트공간
문화, 예술, 이벤트: 교실과 함께 호흡하는 커뮤니티문화공간
자연, 에너지, 환경: 외부로부터의 교육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심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에 나타난 엔터테인먼트 요소 분석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04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인프라
대한토목학회지
2009 .01
원격 엔터테인먼트 로봇에 대한 연구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4 .04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감성 알고리즘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감성 알고리즘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권하는 책] 건축과 아이덴티티
건축
2003 .09
엔터테인먼트요소 구분을 통한 도심엔터테인먼트상업시설의 공간 구성에 관한 기초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6 .10
엔터테인먼트 로봇 특집
로봇과 인간
2008 .04
7C를 기준으로 한 통합 웹아이덴티티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몰입감 증대를 위한 아바타 기반 게임 시스템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2
컬쳐테크놀러지에서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정보과학회지
2003 .02
사용자 중심형 아이덴티티 관리환경을 위한 지능형 아이덴티티 발견 서비스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9 .10
주거지의 환경적 아이텐티티 계획에 관한 연구 - 계획 요소 추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Planning of Environmental Identity in the Residential Environment )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1992 .11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효율적인 3 차원 공간 등화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