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개별 퀘스트의 구조와 진행 과정
Ⅲ. 퀘스트의 스토리 생성 과정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퀘스트 스토리텔링 구조분석 : 프롭의 민담기능대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0
MMORPG의 퀘스트 이해와 플레이어의 다원주의적 이해를 통한 플레이 동기 증강 가능성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MMORPG에서 퀘스트의 자동 생성을 위한 모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07 .12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의 일일 퀘스트 디자인 연구 -플레이어의 성향과 동기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9 .05
트라비아 온라인 게임의 퀘스트 엔진 구축 사례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6
트라비아 온라인 게임의 퀘스트 엔진 구축 사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MMORPG의 퀘스트 이해와 플레이어의 다원주의적 이해를 통한 플레이 동기 증강 방안 모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0
한국MMORPG의 현지화에 관한 연구 : 군주온라인의 Quest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MMORPG게임 디자인을 위한 문화콘텐츠 활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MMORPG에서 여성 플레이어의 게임 이용 동기 차이에 대한 연구 : 현실의 인간관계가 온라인 행태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온라인 MMORPG 게임 서사에 나타난 룰(Rule) 연구 : 월드오브워크래프(World of warcaft)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사용자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는 교육용 UCG 퀘스트 제작 시스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게임캐릭터의 실시간 대화시스템에 대한 고찰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함께 나누면 재미있다? : MMORPG 게임의 상호 의존성에 대한 실험적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게임에서의 몬스터 캐릭터 표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의 MMORPG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Study on the game graphic contents of the China’s MMORPG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 STUDY ON THE METHOD OF CREATING MMORPG QUES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MMORPG 기반 게임의 몰입도에 대한 스킬용량 분석방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효율적인 MMORPG 분산 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