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연구의 설계
Ⅳ. 실증연구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콘텐츠 분석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콘텐츠산업 온라인 및 디지털 콘텐츠 매출액(2005~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디지털 콘텐츠 현황분석을 통한 정책적 과제 : 한국과 일본의 비교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디지털콘텐츠의 이용과 이미지에 관한 연구 : e-book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0
콘텐츠산업 온라인 및 디지털 콘텐츠 매출규모 현황(2005~2011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3 .03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미국의 디지털 콘텐츠 교육 사례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3
교육용 모바일 게임 콘텐츠의 품질평가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지식기반 디지털콘텐츠에 날개를 달자;콘텐츠 식별체계 적용사례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내안의 콘텐츠-진짜 나를 만드는 나만의 콘텐츠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Repertory Grid 방법을 활용하여 디지털콘텐츠 특성 도출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디지털콘텐츠와 지식관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1
온라인디지털콘텐츠보호에 관한 연구
원광법학
2007 .01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13 콘텐츠산업통계] 콘텐츠산업 콘텐츠 제작 비용('10~'12)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