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소규모 프로젝트용 애자일 프레임워크(AFSP) 설계
4. 소규모 프로젝트용 애자일 프레임워크(AFSP) 구현 및 평가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규모 프로젝트를 위한 애자일 프레임워크 설계 및 평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6
대학의 게임개발프로젝트에서 애자일 방법론 적용 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대학의 게임개발프로젝트에서 품질관리를 위한 애자일 기법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대규모 IT 프로젝트에서 학습기반 애자일 프레임워크 적용사례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Agile Software Development Framework in a Small Project Environment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13 .01
대규모 IT 프로젝트에서 학습기반 애자일 프레임워크 적용사례 연구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7 .07
애자일 방법론의 동향 및 ESA 지상국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도입사례 분석
항공우주기술
2012 .07
애자일 개발방법론을 이용한 동적 웹 콘텐츠 가속화 프로젝트 사례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동시 테스팅을 이용한 애자일 방법론의 스크럼 기반 개발 프로세스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2 .02
The Role of Clients in Software Projects with Agile Methods
지능정보연구
2019 .09
전투체계 분야 애자일(Agile) 개발 방법론 적용에 대한 이해와 연구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4 .10
애자일 성숙도 모델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CKG-Scrum: 스크럼 기반의 게임개발교육 방법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스크럼 기반의 게임개발교육 방법론 적용 및 개선 (CKG-Scrum 1.1)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Agile 방법론을 이용한 S/W개발 프로세스 및 성숙도 측정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애자일 방법에서 재사용을 지원하는 태스크 팩토링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11
스크럼 기반의 프로젝트 관리 도구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