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문법 구조에 대한 한국인 성인 영어학습자의 명시적 지식과 암시적 지식 비교
응용언어학
2013 .12
제2 언어 명시적, 암시적 문법지식과자가평가와의 관련성
언어와 정보사회
2017 .01
Testing the Advanced Korean EFL learners’ acquisition of the unaccusative verb in online processing
영어교과교육
2014 .01
Explicit versus Implicit Instructions in Learning English Unaccusative Verbs
영어학
2004 .12
Implicit and Explicit Grammatical Knowledge in Predicting Reading Comprehension of Vietnamese EFL Learners
응용언어학
2016 .03
Interface Hypothesis between L2 Learners' Explicit and Implicit Knowledge: Theoretical Issues and Empirical Evidence
언어과학
2010 .01
Effects of Implicit and Explicit Learning Conditions on the Acquisition of Implicit and Explicit Collocational Knowledge
영어학
2016 .12
An Exploratory Study of Implicit/explicit L2 Knowledge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05 .10
Comparing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in the Learning Gain of the Linguistic Features
언어과학
2017 .01
고급 한국어 학습자의 문법 지식 체계화 양상 연구
언어학 연구
2018 .10
The Relationship between ESL Learners' Explicit and Implicit Knowledge of Verb Complement Structures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07 .05
The Role of Explicit Instruction in Learning L2 Grammar Through an Interactive Language Task
응용언어학
2019 .03
한국인 학습자의 영어 자동사 습득 시 나타나는 중간어 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06 .02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비대격동사와 비능격동사 문법성 판단에 관한 연구
언어과학
2014 .01
영화를 활용한 명시적・암시적 어휘학습이학습자의 어휘지식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8 .01
한국 고등학생들의 문법학습 인식요인이 영어 문법지식에 끼치는 영향
언어과학연구
2016 .03
The Role of Uptake to Recast in Second Language Development
응용언어학
2013 .06
Effectiveness of Implicit/Explicit Learning in Advanced EFL Grammar Classes
언어과학연구
2013 .06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the Interaction Between Implicit Knowledge and Explicit Knowledge Through Movie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