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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引言
2. 韓國學生的偏誤情況
3. 複合趨向補語的語義敎學內容和方法
4. 餘論
〈參考文獻〉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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論動詞后趨向補語和賓語的位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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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2
一九의 『東海道中膝栗毛』에 보이는 가능동사에 관한 일고찰 : 三馬의 滑稽本과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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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8
방향보어 구문의 의미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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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0
複合動詞「~つく」に関する考察 : 後項動詞「つく」と結合する前項動詞の傾向を中心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보어에 나타난 한국인 중국어 학습자의 오류 분석- ‘跑得快’의 중한번역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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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一生懸命に」 · 「熱心に」の違いについて -『現代日本語書き言葉均衡コーパス』を用い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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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韓 · 中 · 日の3ヶ国の大学生の言語行動の相互評価に関する一考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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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2
영·정시대국어연구(英·正時代國語硏究)의 문제점(問題點) -특(特)히 언어실태(言語實態)와 표기경향(表記傾向) 중심(中心)으로-
국어국문학
1977 .12
多項補語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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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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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4
汉语教学中带“得”字的程度补语与情态补语 ―结合四种韩国现行汉语教材的考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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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한국인 학습자의 중국어 보어 운용 경향성 분석-첨가와 누락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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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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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8
한국인 학습자를 위한 중국어 방향보어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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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漢語 結果補語의 의미,어법특징 및 용법 -漢語와 韓國語의 대응성분 분석-
중국학논총
2005 .01
현대중국어 방향보어구조와 공기하는 장소명사(구)의 위치선정 기제
중국어교육과연구
2012 .12
1920년대 한국낭만주의시(韓國浪漫主義詩)에 나타난 인생론적(人生論的) 경향(傾向)
동악어문학
198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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