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중국어문학연구회 중국어문학논집 中國語文學論集 第59號
발행연도
2009.12
수록면
325 - 342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article compares the grammatical meaning and structure of the directional complements in Chinese to the equivalants in Korean. The differences and similarities are identified in order to make the teaching of Chinese more efficient to the Korean speaking students. And then based on a survey of the related data, this article investigates the use of compound directional complements. With reference to the present situation of teaching compound directional complements, this paper puts several suggestions for improving our teaching.

목차

1. 引言
2. 韓國學生的偏誤情況
3. 複合趨向補語的語義敎學內容和方法
4. 餘論
〈參考文獻〉
〈ABSTRACT〉

참고문헌 (29)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820-001648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