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FX 산업의 CGI 제작 공정을 위한 캐릭터 지오메트리 네이밍 규약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8 .03
CG/VFX 산업과 새로운 한류의 가능성 연구 : 국내 CG/VFX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디지털기술을 이용한 배급ㆍ상영 방식이 영화의 활로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영화연구
2007 .04
디지털시네마 시스템의 기술개발 동향과 전망 : 디지털배급 시스템을 중심으로
영화연구
2004 .06
‘Animation Mentor’ 시스템을 적용한 실시간 양방향 VFX 온라인 수업 시스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9
STRETCHING THE IMAGINATION VFX
동국대학교 영상미디어센터 학술대회
2015 .11
민족주의 수사학으로서의 디지털 특수효과에 대한 연구 : 최근 한국영화에 나타난 컴퓨터 그래픽을 중심으로
영화연구
2007 .09
디지털 시네마의 제작환경에 맞춘 촬영과 조명기법 : 영화 <후궁>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3 .06
미디어 융합 환경속에서의 디지털시네마(D-Cinem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디지털 시대의 문화적 실천과 영화 : 영화 〈M〉을 중심으로
영화연구
2008 .08
불확정형상 VFX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북한 영화 국제교류 현황 조사연구
영상기술연구
2019 .12
중국영화의 국적성 혹은 지역성과 역사·문화정치학
영화연구
2008 .12
혁명, 역사 그리고 에이젠슈테인
영화연구
1999 .08
영화 시장에서 3D 입체 영화의 시장 행위와 성과에 관한 연구
영화연구
2012 .12
Digital Being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예술과 첨단특수효과 결합영화의 가능성 : <그래비티(Gravity)>를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4 .06
“뉴 시네마”를 번역하기 : 하길종의 〈화분〉에 드러난 자기반영성과 문화정치학
영화연구
2009 .12
디지털 영상제작 환경 분석을 통한 영화의 질적 기여도에 대하여 : 후반작업을 중심으로
영화연구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