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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비공통주기기반의 신호운영방법론 개발
Ⅳ. 현장 적용성 평가
Ⅴ.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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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포화 교통축에서의 비공통주기기반 신호운영방법론 개발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07 .10
노변영상장비를 활용한 과포화 신호제어전략 개발
한국ITS학회 논문지
2013 .01
과포화 신호교차로의 옵셋 방법에 따른 효과 분석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09 .02
신호프로그램 선택에 의한 교통축 제어 방법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과포화 교통망의 교통신호 최적제어 ( An Optimal Traffic Signal Control of An Oversaturated Urban Traffic Networks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80 .01
간선도로 통과폭최대화를 위한 동적 신호시간 결정모형 개발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00 .10
간선 교통축 교차로 개선
교통기술과정책
2010 .12
Internal Metering을 이용한 과포화 네트워크 신호제어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07 .06
신호의 충실성을 위한 시스템 수준 신호경로 설계방법론 ( A Design Methodology on System-level Signal Paths for Signal Paths for Signal Integrity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01
능동형 단거리 전용통신 검지체계를 이용한 주기변동 기반 신호제어 모형 개발
환경논총
2006 .12
An Optimal Signal Control along Two-Way Traffic Arterial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Adaptive Signal Control for Oversaturated Arterials
대한교통학회지
1997 .09
COSMOS 안정화를 위한 교통축 및 감응제어 방법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2 .12
KS-SIGNAL의 신호연동화 기법을 이용한 네트워크형 간선도로 신호시간최적화 모형의 개발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00 .10
KS-SIGNAL의 신호연동화 기법을 이용한 네트워크형 간선도로 신호시간최적화 모형의 개발
대한토목학회논문집 D
2001 .03
도시 간선도로에서 제한적 좌회전 신호운영의 적용기준 및 효과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9 .10
능동식 트램 우선신호를 위한 최적 신호시간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3 .10
퍼지 논리을 적용한 교통 신호 제어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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