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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연과 가족에 대한 그리움의 시학
2. 길 위에서 결핍의 시간을 견디다
3. 시처럼 상상력의 날개를 파닥이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도와 외등과 ‘흘러가는 생’ : 문순자, 『왼손도 손이다』(고요아침, 2016)
시조시학
2016 .08
휴머니즘적 기억의 재구성 ― 박성애, 『마음 첩첩 꽃비』(고요아침, 2019) / 송두영, 『물메 쉼표 같은』(고요아침, 2019) / 용창선, 『세한도를 읽다』(고요아침, 2019) / 고민송, 『구멍 난 양말』(고요아침, 2019)
시조시학
2020 .03
달관과 깨달음, 그리고 자기 긍정의 시학 : 김영재, 『히말라야 짐꾼』(책만드는집, 2016)/최오균, 『시간의 잔고』(고요아침)/정황수, 『기리에를 위한 변주』(고요아침)/최성아, 『달콤한 역설』(고요아침)/김경은, 『겨울꽃 흐르는 강』(고요아침)
시조시학
2016 .12
절제와 비약, 혹은 시절가조時節歌調의 가능성 : 정희경, 『빛들의 저녁시간』(고요아침, 2016)
시조시학
2016 .12
곡진한 사랑과 헌신의 시편들 : 김월준, 『푸른 말 내딛다』(고요아침, 2016)
시조시학
2016 .06
미학 : 서석조, 『별처럼 멀리 와서』(교음사, 2017) / 오종문, 『지상의 한 집에 들다』(이미지북, 2017) / 이명숙, 『썩을,』(고요아침, 2017)
시조시학
2017 .09
말은 스스로 말한다 : 구애영, 『호루라기 둥근 소리』(고요아침, 2017) 외
시조시학
2018 .03
저항의 격정激情을 품고 서정의 적요寂寥를 터전으로 삼다 : 홍진기, 『무늬』(고요아침, 2015)
시조시학
2015 .12
[작품론] 권태와 욕망의 위태로운 변주 - 인은주의 시집 『미안한 연애』(고요아침, 2018)를 중심으로
시조시학
2019 .12
찔러가는 방식으로 질문하기 : 김소해,『흔들려서 따뜻한』(책만드는집, 2012 ) / 김영주,『미안하다, 달』(이미지북, 2012) / 임영석,『초승달을 보며』(동방, 2012) / 우아지,『염낭거미』(고요아침, 2012)
시조시학
2012 .12
고요하게 손을 뻗다 외
황해문화
2005 .03
희망을 일으켜 세우는 절망의 힘 : 박시교, 『아나키스트에게』(고요아침), 이정환, 『비가, 디르사에게』(책만드는집), 박성민, 『쌍봉낙타의 꿈』(고요아침)
시조시학
2011 .09
상처를 감싸는 따스한 손, 치유와 재생의 시학 : 이상범,『햇살시경』(동학사, 2012) / 박옥위,『그리운 우물』(고요아침, 2012) / 선안영,『목이 긴 꽃병』(작가, 2012) / 구애영,『모서리 이미지』(고요아침, 2012)
시조시학
2012 .12
새 아침
시조시학
2011 .03
봄 아침
시조시학
2010 .11
아침 연밭
시조시학
2016 .08
우리 반 아침
창비어린이
2020 .03
아침
황해문화
2013 .09
둥근 아침 외 1편
시조시학
2019 .03
소스라치는 아침
시조시학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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