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질문을 떠올리며
Ⅱ. 근본적인 쟁점은 무엇일까?
Ⅲ. 쟁점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Ⅳ. 이론과 실제의 조화를 꿈꾸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1세기 언론학 연구의 새로운 좌표와 과제] 디지털 시대의 언론학 : 새로운 패러다임의 모색
언론정보연구
1999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21세기 언론학 연구의 새로운 좌표와 과제] 21세기 저널리즘 분야 연구방향
언론정보연구
1999 .12
참여정부 홍보ㆍ언론시스템 평가와 과제
한국언론정보학회 토론회
2007 .0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광고에 대한 언론 보도의 변화: 1990년~2019년 빅카인즈 분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8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법제 연구의 현황과 특성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해외홍보 및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95~`97 미국언론에 나타난 국가이미지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9 .09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한국 광고홍보학 연구경향 언어 네트워크 분석 : 『광고연구』, 『광고학연구』, 『홍보학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에 게재된 논문의 핵심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