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3D 영화와 3D 회화?
2. ‘파괴불가능한 대타자’로서의 상품-테크놀로지
3. 예술의 위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의 상품화
철학과 현실
1997 .09
예술, 아는 만큼 보이는가?
인물과사상
2009 .01
예술, 무엇을 그리는가?
인물과사상
2009 .02
[시] 우리가 누구이든 그것이 예술이든 아니든
자음과모음
2009 .11
모든 것이 다 예술이 될 수 있는가?
인물과사상
2009 .03
통일시대의 예술
철학연구
1997 .05
開化期の日本語学習書に関する考察 : 「会話」を中心に
일본문화연구
2007 .04
서드 라이프, 테크놀로지, 예술의 미래
문화과학
2017 .12
김춘수 시에 나타난 회화의 수용 양상
인문과학연구
2010 .03
기획2 : 조선후기 사회변동과 예술 회화 -조선후기 회화의 조선풍·독창성·사실주의-
역사비평
1993 .11
대중 예술 : 예술인가, 아닌가?
철학과 현실
2006 .09
2004년 문화예술계의 새로운 바람 - 문화예술 교육의 시대 -
인문콘텐츠
2004 .12
왜 '몸'의상품화를 문제 삼는가
철학과 현실
2001 .09
러시아 아방가르드 예술에서 테크놀로지 : 타틀린의 구축주의를 중심으로
한국노어노문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6 .10
예술과 환경Ⅰ
인물과사상
2009 .08
한국예술 50년사
비평문학
1997 .07
기계의 예술, 인간의 예술
황해문화
2015 .09
일본어의 담화 연구 : 자연회화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2 .09
예술이냐, 산업이냐
자음과모음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