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硏究의 背景과 目的
Ⅱ. 理論的 背景
Ⅲ. 硏究模型과 硏究假說
Ⅳ. 變數의 測定
Ⅴ. 分析
Ⅵ. 示唆點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消費者 購買行動 관한 實態分析 : 女大生의 化粧品 購買를 中心으로
산업경제연구
1992 .12
購買行動 決定要因에 관한 硏究
경영경제
1982 .02
구매시점(購買時點)에 있어서 기술적(購買時點) 지표(指標)의 특성(特性)에 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4 .06
消費者 購買行動과 그 影響要因으로서의 消費者 購買動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79 .12
An Emphirical Study on the Roles of Involvement Level and Product Trial in Purchase Behavior
사회과학연구
1988 .12
自動車 新品購買者의 購買後 不滿足度에 관한 硏究
경영경제
1978 .07
百貨店利用 衣類購買者의 라이프스타일類型에 따른 購買行動에 관한 硏究
대한경영학회지
1992 .12
소비자(消費者) 충동구매(衝動購買)의 영향요인(影響要因)에 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4 .06
組織購買者의 長期指向性 誘導에 관한 實證硏究 : 醫藥品 購買組織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1995 .01
家具製品의 購買行動 및 製品評價 基準에 關한 硏究
한국교육문제연구
1989 .12
개인적 차이 변수들의 중소기업제품 구매의도 영향에 대한 연구 : 품질과 유통의 역할
벤처창업연구
2011 .12
美國의 政府購買 關聯法規에 관한 考察
무역상무연구
2003 .02
工業購買 實態에 관한 硏究 : 慶北地域製造業의 工業購買를 中心으로
경영경제
1978 .07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소비자행동(消費者行動)에 미치는 지각(知覺)된 위험(危險)의 영향(影響)에 관한 실증적(實證的) 연구(硏究) : 전문(專門)서어비스 구매(購買)를 중심(中心)으로
경영교육연구
1995 .06
化粧品 購買情報探索에 관한 硏究
대한경영학회지
1993 .12
購買者의 行動決定 要素分析에 관한 硏究
경영경제
1980 .05
購買意思決定の役割構造
啓明大學校ㆍ桃山學院大學國際學術세미나
1988 .12
購買意思決定의 役割構造
啓明大學校ㆍ桃山學院大學國際學術세미나
198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