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충동구매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기업과혁신연구
2002 .02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自我尊重感, 快樂的 消費 및 物質主義 性向이 衝動購買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韓・日 比較硏究
일본근대학연구
2013 .01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충동구매경향성에 따른 소비자의 혁신성향과 정보탐색에서의 차이
광고연구
2002 .12
모바일 쇼핑에서 쇼핑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02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숙박 앱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의류제품 충동구매의 결정요인: 한·중 소비자의 차이비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구매시점(購買時點)에 있어서 기술적(購買時點) 지표(指標)의 특성(特性)에 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4 .06
消費者 購買行動과 그 影響要因으로서의 消費者 購買動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79 .12
百貨店利用 衣類購買者의 라이프스타일類型에 따른 購買行動에 관한 硏究
대한경영학회지
199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