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유아의 게임 마인드 증진을 위한 수학게임 프로그램
Ⅲ.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학 게임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영유아보육학
2009 .03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유아들의 게임인식 및 수행에 관한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05 .03
만 3~5세 유아의 컴퓨터게임 이용 실태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9 .09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게임물의 창작활성화를 위한 게임법상 내용규제 검토 : 게임법상 내용수정신고제도 및 이에 대한 게임법 개정안의 검토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1 .05
복합학 관점에서의 게임에 대한 고찰
다문화콘텐츠연구
2007 .12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유아 교육용 게임 개발을 위한 교육전문가 협력모형의 구성
유아교육연구
2008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게임법의 구조와 체계
중앙법학
2014 .09
인터넷 게임아이템 거래에 관한 법리
중앙법학
2003 .12
한·일 양국의 게임문화에 대한 비교연구 : 온라인게임(한국), 비디오게임(일본)을 중심으로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07 .05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0